2019. 6. 10. 17:47ㆍ카테고리 없음
기획의도
아이와 보호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
이유식과 먹거리를 만들고 유통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싶다.
타겟층
유아 / 어린이
참고 브랜드
루솔 http://www.lusolbrand.cafe24.com/
로고와 캐릭터가 있는 브랜드인가
매일 : 로고 有 / 캐릭터 : 無
루솔 : 로고 / 캐릭터 : 有
그 브랜드의 분위기
매일 : 심플함, 깨끗함. 컬러는 한색, 파란색. 알고있는 브랜드 이미지 : 깨끗함.
루솔 : 정리가 잘 되어있음. 컬러는 난색, 갈색계. 잘 모르는 브랜드. 타겟층 평가 : 좋다, 괜찮다.
추구하는 이념은 무엇인지
아이와 부모가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 유아식.
아이의 몸에 맞는 이유식을 제작하여 성장하는 몸에 밸런스를 맞춘다.
타 브랜드와의 차별점
유기농 재료
청결한 제조시설
미혼모 지원
기획의도
바쁜 현대에서 아침을 거르거나 간단조리식품으로 대체하는 것을 보고
차라리 건강한 레토르트 식품을 만들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한 상품을 생각했다.
타겟층
10대 학생
2~30대 청년
참고 브랜드
오뚜기 http://www.ottogi.co.kr/main/main.asp
대상(주) http://www.ottogi.co.kr/main/main.asp
본죽 http://www.dongwonfnb.com/services/index
로고와 캐릭터가 있는 브랜드인가
오뚜기 : 로고 有
대상 : 로고 有
본죽 : 로고 有
캐릭터 : 無
그 브랜드의 분위기
오뚜기 : 붉은 색, 밝음
대상 : 연한 갈색, 차분함, 투명함, 심플함
본죽 : 팥색, 자주색, 어두운 붉은 색, 건강해보임
추구하는 이념은 무엇인지
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하고 빠른, 건강한 한 끼 식사.
타 브랜드와의 차별점
유기농 재료
친환경 중시
배달 무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