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인 1기업 브랜드

2019. 6. 10. 17:47카테고리 없음

기획의도

아이와 보호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

이유식과 먹거리를 만들고 유통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싶다.

 

타겟층

유아 / 어린이

 

참고 브랜드

매일유업 https://www.maeil.com/

루솔 http://www.lusolbrand.cafe24.com/

 

로고와 캐릭터가 있는 브랜드인가

매일 : 로고 有 / 캐릭터 : 無

루솔 : 로고 / 캐릭터 : 有

 

그 브랜드의 분위기

매일 : 심플함, 깨끗함. 컬러는 한색, 파란색. 알고있는 브랜드 이미지 : 깨끗함.

루솔 : 정리가 잘 되어있음. 컬러는 난색, 갈색계. 잘 모르는 브랜드. 타겟층 평가 : 좋다, 괜찮다.

 

추구하는 이념은 무엇인지

아이와 부모가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 유아식.

아이의 몸에 맞는 이유식을 제작하여 성장하는 몸에 밸런스를 맞춘다.

 

타 브랜드와의 차별점

유기농 재료

청결한 제조시설

미혼모 지원


 

기획의도

바쁜 현대에서 아침을 거르거나 간단조리식품으로 대체하는 것을 보고

차라리 건강한 레토르트 식품을 만들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한 상품을 생각했다.

 

 

타겟층

10대 학생

2~30대 청년

 

참고 브랜드

오뚜기 http://www.ottogi.co.kr/main/main.asp

대상(주) http://www.ottogi.co.kr/main/main.asp

본죽 http://www.dongwonfnb.com/services/index

 

로고와 캐릭터가 있는 브랜드인가

오뚜기 : 로고 有

대상 : 로고 有

본죽 : 로고 有

캐릭터 : 無

 

그 브랜드의 분위기

오뚜기 : 붉은 색, 밝음

대상 : 연한 갈색, 차분함, 투명함, 심플함

본죽 : 팥색, 자주색, 어두운 붉은 색, 건강해보임

 

 

추구하는 이념은 무엇인지

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하고 빠른, 건강한 한 끼 식사.

 

타 브랜드와의 차별점

유기농 재료

친환경 중시

배달 무료